当前位置:新闻版块 > 详情内容

奥巴马最好的朋友是李明博!Best friend!

点击:3215 发布日期:2017-08-02 作者:甜心兔 来源:韩国艺术留学网


庆州大学韩中影视艺术学院中文招生网获悉,7月3日,李明博和奥巴马这两位卸任总统在韩国见面了。李明博是奥巴马的Best friend,两人在任期内见过7次,相谈甚欢。

奥巴马最好的朋友是李明博!Best friend!

李明博对奥巴马说“比第一次见到你的时候头发白了很多”,奥巴马笑着说“我得考虑染发了”。据说两人很谈得来,即便现在卸任了,依然有谈不完的话题。

2012年,奥巴马在《时代周刊》的采访中表示李明博是Best Friend(最好的朋友).

看看大家能看懂多少?

이명박 전 대통령이 방한한 버락 오바마 전 미국 대통령을 만난 뒤 “여전히 추구하는 바와 생각이 같다”는 소회를 밝혔다.

이 전 대통령은 3일 페이스북을 통해 “오랜만에 찾아온 친구를 만나니 더없이 반갑고 즐겁다”며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고 이같이 말했다.

奥巴马最好的朋友是李明博!Best friend!

한미 양국의 전직 대통령은 이날 조선일보가 서울 워커힐호텔에서 주최한 제8회 아시안리더십콘퍼런스에서 30분간 비공개 만남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이 전 대통령은 “처음 만났을 때 짙었던 머리색이 ‘일을 많이 한 탓에 희끗희끗해진 것 같다’고 하니, (오바마가) 기분 좋게 웃으며 염색을 해야겠다고 했다”며 대화를 소개했다.

그러면서 “어깨 위 무거운 짐을 내려놓고 만났는데도 각자 막중한 책임을 안고 함께 일할 때처럼 할 얘기가 끝이 없다”고 적었다.

이어 “기후 변화 대응과 녹색성장, 젊은이들을 미래 지도자로 키우는데 힘을 쏟겠다는 다짐, 계속 함께 해 나가자는 약속, 여전히 추구하는 바와 생각이 같다”고 덧붙였다.

이 전 대통령과 오바마 전 대통령은 재임 중 7차례 만났다. 오바마는 2012년 타임지 인터뷰에서 이 전 대통령을 ‘베스트 프렌드’로 꼽았다.

庆州大学韩中影视艺术学院中文招生网——韩美总统会晤



扫一扫  使用手机阅读

[关闭]
点击联系客服 李老师
点击联系客服 毕老师
分享按钮